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How Much You Need To Expect You'll Pay For A Good 핸드폰소액결제현금화

Blog Article

답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채택" 부탁드리겠습니다 : )

이런것도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 사기에 해당될까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저런 사람들은 단순히 소액결제에서 벗어나 냄새(?)가 나는 행위를 할 확률이 높은데 소액결제만 하는게 아니라 카드도 받으며 휴대폰을 개통하면 현금을 준다고도 써 있잖아요?

이 경우는 방금 말씀드렸듯이 휴대폰 소유자가 본인의 휴대폰을 항상 잘 소지하고 계시고 타인에게 양도, 대여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신다면 도용으로 인해 휴대폰 요금폭탄을 맞을일은 생기지 않으실겁니다.

(구글 플레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를 하면 “콘텐츠이용료 – 구글플레이콘텐츠” 라고 휴대폰 요금 청구서에 표기됩니다)

앞서 설명드렸던 “정보이용료가 무엇인가요? 를 보시면 정보이용료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원스토어, 각종 어플들에서 결제가 이루어진다고 설명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왜 개인정보 요구도 없이 그렇게 위험하게 영업을 하는걸까요? 답은 하나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메뉴에서 소액결제를 선택합니다. 그러면 서브 메뉴가 나오는데 여기서 소액결제 이용내역을 터치해줍니다.

만일 소액결제정책 부분이 걸리셨더라도 저희 업체는 시원하게 뚫어드리니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

대부분 이러한 방식으로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를 하게 되는데 일각에서는 이런 의문을 품을수도 있을것입니다.

앱 스토어에서는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와 관련된 kt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어플이 없기 때문입니다.

네이버는 사용자가 등록한 정보 및 게시물을 제공하는 정보매개 서비스 제공자로서 해당 정보의 정확성, 신뢰성 및 최신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 이메일,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

Report this page